UNICOR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방법, 소리 이상, 고객센터(설명서 다운, 보증기간, 키 분실시)

UNICOR 도어락은 현대 생활에서 필수적인 보안 장치로 자리 잡았습니다. 그러나 이러한 고급 기술 장치도 정상적인 사용과 관리가 필요합니다.

비밀번호 변경, 키 분실, 건전지 교체, 작동 이상 등 다양한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는 모든 사용자가 알아야 할 필수 정보입니다.

아래에서 UNICOR 도어락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주요 문제와 그에 대한 해결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📌 희귀동전 100원 가격 시세 연도별 정리

📌 쿠팡 웰컴데이 물류센터 알바 후기(불합격, 난이도, 일당, 신청)

📌 드럼세탁기 문잠김, 잠금 해제 풀기 강제 열기(위니아, LG, 삼성)

UNICOR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방법

UNICOR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방법

단일 비밀번호 설정

문을 연 상태에서 실내 측 본체의 [건전지 덮개]를 열고, [Ⓡ] 버튼을 짧게 한 번 누릅니다.

그 다음 실외 측 본체의 번호 터치패드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 비밀번호는 3~20자리까지 가능하며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
복수 비밀번호 설정

UNICOR 도어락은 기종에 따라 최대 3개의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복수 비밀번호 설정 방법은 단일 비밀번호 설정과 유사하며 비밀번호를 추가로 등록할 때의 방법만 조금 다릅니다.

음성안내 시스템 적용 모델

음성안내 시스템이 적용된 모델의 경우 비밀번호 설정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.

실내 측 본체의 [건전지 덮개]를 열고 [Ⓡ] 버튼을 짧게 한 번 누른 후 음성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.

🔻 아래 링크를 통해 본인이 사용하는 모델을 검색 후 정확히 확인 하시고 비밀번호를 변경하는걸 추천합니다.

UNICOR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시 주의사항

비밀번호를 변경할 때는 문을 반드시 열어둔 상태에서 진행해야 합니다.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기존의 비밀번호는 자동으로 삭제되므로 잘못 입력해도 다시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.

UNICOR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시 주의사항

등록이 완료된 후에는 문이 열린 상태에서 변경된 비밀번호로 문이 잘 열리는지 확인한 후 문을 닫고 다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.

UNICOR 도어락 고객센터 정보

만약 UNICOR 도어락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A/S가 필요한 경우 UNICOR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통화 및 인터넷 채팅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UNICOR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: 1544-4013

UNICOR 도어락 채팅 상담

A/S 신청 시 기사 방문에 따른 출동비나 기술료, 부품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.

UNICOR 도어락 제품 보증기간

UNICOR 도어락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A/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만약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품 제조년월일로부터 18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하면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키 분실 시 대처 방법

기존 키 재등록

키를 분실했을 경우, 보유하고 계신 나머지 키를 도어록에 다시 등록하면 분실된 키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 이후 새로 등록한 키만으로 도어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전체 키 삭제

만약 모든 키를 전부 분실하셨다면 전체 키 삭제 기능을 사용하여 도어록에 등록된 모든 키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.

키 등록 방법

실내측 본체의 건전지 덮개를 열고 등록버튼을 짧게 누릅니다. 그리고 키 수신부에 연속하여 키를 대고 등록하시면 됩니다.

키 삭제 방법

실내측 본체의 건전지 덮개를 열고 등록버튼을 짧게 누릅니다.

번호판의 숫자 “0” 버튼을 길게 5초간 누르면 도어록에 등록된 모든 키가 삭제됩니다.

🔻본인이 사용하는 모델 설명서를 다운 받아 정확히 숙지하고 실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
UNICOR 도어락 작동 이상 시 대처 방법

UNICOR 도어락 작동 이상 시 대처 방법

건전지 교체 알림 멜로디

작동 시 평소에 듣지 못하던 멜로디가 계속 발생한다면, 이는 건전지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경고음입니다.

이러한 경고음이 들릴 경우, 즉시 건전지 (1.5V AA 알카라인 건전지)를 모두 새 것으로 교체해주셔야 합니다.

문 작동 이상 시 대처 방법

‘띠릭 띠릭 띠릭’ 경보음 발생
문을 열고 닫을 때마다 이러한 경보음이 발생하며 문이 잠기지 않거나 열리지 않는다면 다음의 조치를 취해보시길 바랍니다.

문 자체의 문제

문이 쳐지거나 도어클로저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할 경우 사각잠금장치(데드볼트)가 걸쇠에 걸리면서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문이 열린 상태에서 사각잠금장치의 동작을 확인하고 문제가 없다면 문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.

문 점검은 전문 업체에 의뢰하거나 아파트의 경우 관리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사각잠금장치(데드볼트)의 문제

문이 열린 상태에서도 사각잠금장치의 동작이 원활하지 않다면 UNICOR 도어락 고객센터(전화번호: 1544-4013)로 A/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